본문 바로가기
삶과 추억

문광부 국내관광 활성화 위원으로 위촉

by 마음풍경 2007. 10. 25.

 


오늘 서울 프레스센터에 가서 김종민 문화관광부 장관님께 위촉장을 받았네요.

 

40여분이 위촉이 되셨는데 전부 전문가시고 프로던데요. 알만한 명사분들도 많고요.

새박사이신 윤무부교수님, 사물놀이 김덕수님,

청매실농원의 홍쌍리여사, 독도는 우리땅을 부른 정광태 등등

그외에도 야생화, 등대, 동굴, 백두대간, DMZ 생태 등 문화 및 여행 등의

각 분야의 전문가 분들이 모두 참여하신것 같더군요.

이다도시님과 진도에서 문화해설사로 계시는 일본 여자 분도 계시고요.

 

글고보니 저만 완전 아마추어네요. ㅎㅎ

 

 

 

여행가라고 하니. ㅎㅎ

 

장관님의 축사가 있고요.

 

 

  

홍쌍리 여사님께서 땅에 대한 좋은 말씀을 해주셨네요. 땅은 우리의 밥이라고...

 

이다도시님도 TV에서 보던 모습 그대로 더군요. 한국 관광에 대해서도 잘 알고 계시고요.

 

그나저나 우리나라에는 볼것 없다고 해외로 떠나는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나라도 참 좋은 곳이 많다고

 하여 가고픈 곳이 무척이나 많다는 것을 알려야 할 것 같은데...

그냥 지금처럼 내가 보고 듣고 느낀 것을 이 블로그에 옮겨야 겠네요.

꾸준히...

 

여하튼 오랜만에 좋은 구경하고 대전으로 내려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