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과 추억

영화 "마이 블루베리 나이츠"를 보고

by 마음풍경 2008. 4. 25.

길은 건너는 것은 그리 어려울게 없었다.

건너편에 누가 기다려 주는냐에 달려 있을뿐

 

돌고 돌아 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린다해도

나를 기다려 주는 누군가가 있다면

결국은 돌아오는게 사랑이다.

 

너무나 편안한 음색의 목소리인 노라존스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라서 더욱 관심이 갔던 영화이다.

아주 재미난 영화는 아니지만 나오는 배경 음악들을 들으며

왕자웨이의 영상, 감각, 분위기 등에 맞춰보면

참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이다.

 

거기다가 주드 로, 나탈리 포트만, 레이첼 와이즈 등의 배우들도 한꺼번에 볼 수 있어 좋고..

 

OST로 나오는 노라존스의 노래인 "Story" 참 좋다.

첨에는 귀에 들어오지 않는데 들으면 들을수록 마음을 끌게 하는 노래..

 

그리고 마지막 키스 장면은 참 멋지다.

저런 분위기 저런 포즈로도 키스를 할 수 있구나 하는

 

갑자기 나도 저런 멋진 키스를 해보고 싶다는 충동을 느낀다. ㅎㅎ

 

 

 I don't know how to begin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


'Cause the story has been told before
이야기는 전부터 쓰여져 있었으니까


I will sing along i suppose
나는 내가 생각하는대로 노래할거야


I guess it's just how it goes
나는 단지 이게 흘러가는 방식이라고 생각해


And now those sprangs in the air
그리고 이제 그것들은 공기공기중 흩어져


I don't go down anywhere
나는 아무래도 떨어지지 않을거야


I guess it's just how it goes
나는 단지 이게 흘러가는 방식이라고 생각해


The stories have all been told before
이야기들은 전부터 쓰여져 있었어


But if you don't char
하지만 만약 니가 태우지 않는다면


The light won't hit your eye
빛은 너의 눈에 비치지 않겠지


And the moon won't rise
그리고 달은 뜨지 않을거야


Before it's time
시간이 되기전에


But if you don't char
하지만 만약 니가 태우지 않는다면


The light won't hit your eye
빛은 너의 눈에 비치지 않겠지


And the moon won't rise
그리고 달은 뜨지 않을거야


Before it's time
시간이 되기전에


But i don't know how it will end
하지만 난 이게 언제 끝날지 몰라


With all those records playin'
모든 움직이는 기록들과 함께


I guess it's just how it goes
나는 단지 이게 흘러가는 방식이라고 생각해


The stories have all been told before
이야기들은 전부터 쓰여져 있었어


I guess it's just how it goes
나는 단지 이게 흘러가는 방식이라고 생각해


The stories have all been told.. before
이야기들은 전부터 쓰여져 있었어


I guess it's just how ït goes.
나는 단지 이게 흘러가는 방식이라고 생각해

 

 

첨부파일 사본-NorahJones-TheStory.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