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맛집

[함평 여행 ③] 함평 뻘낙지 식당 신광수산

by 마음풍경 2008. 5. 18.

[함평 여행 ③]

 

- 함평 뻘낙지 식당 신광수산 -

 

 

 축제 구경을 하고 펜션으로 들어가 짐을 풀고 쉬다가

저녁식사를 위해 다시 함평 시내로 들어옵니다.

 

물론 함평 무안 뻘낙지를 먹기위해서지요. ㅎㅎ

시내에 주차시키고 나서 근처가 시끄러워 가보니 공연을 하고 있네요. 

 

 

잠시 서서 구경을 한뒤 함평 터미널 근처에 있는 음식점으로 갑니다.

펜션 사장님이 추천해 준 곳인데 큰 길가에 있어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네요.

 

이곳에서 멍게, 해삼, 산낙지, 그리고 연포탕까지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해삼멍개는 각각 1접시에 만원이고요. 싱싱하더군요.

 

맛난 산낙지는 한접시에 2만원입니다.

역시 전라도의 뻘낙지더군요. 여느 낙지와는 그 고소한 맛이 틀립니다.

 

아들도 정말 맛나게 먹지요.

이놈이 산낙지 킬러입니다.

 

식사를 하기위한 연포탕의 밑반찬들도 참 깔끔하고 맛갈스럽더군요.

 

 

식사를 마치고 나니 어느덧 밤이 되었네요.

 

 

시내는 루미에르 조명으로 화려합니다.

 

 

 

근데 주변 모텔도 온통 나비와 곤충이고

 

가로등도 온통 나비 세상이네요.

나비가 주인인 동네

곤충이 그리고 꽃이 주인인 동네가 이곳 함평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