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숙소,맛집

해물찜 전문 요리점 - 유성 스팀폿 프리미엄 식당에 가다

by 마음풍경 2008. 9. 21.

토요일 산행을 마치고

유성 홈에버 뒷편에 있는 해물찜 전문인 스팀폿 프리미엄 식당에 갔습니다.

 

 주변에 건물이 많지 않아 찾기는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나온 밑반찬중 양념 게장은 상당히 맵더군요. 물론 싱싱하고 맛은 있습니다.

 

나머지 밑반찬들도 깔끔하고요.

 

특히 주요리가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오뎅국이 참 좋더군요.

가족 3명이 갔는데 큼직한 오뎅국도 2그릇씩이나 넉넉하게 주고요.

오뎅국 내용물도 여러가지로 참 충실합니다.

 

오뎅국에 들어있는 만두지요. ㅎㅎ 예뻐서 먹기가 그렇네요.

 

그리고 오늘 요리인 해물찜이 나왔습니다.

작은것은 39000원이고 큰것은 49000원인데

 

여러가지 종류의 조개에서 부터 소라, 새우, 낙지, 오징어 

그리고 쏘시지, 만두, 대나무밥, 떡, 심지어는 삶은 계란까지 종류가 다양하네요.

 

다만 한가지 흠이라면 일부 조개가 조금 상해서 교환을 했다는 점이

싱싱함을 생명으로 하는 해물 찜 요리에서 재료 관리 문제가 있을것 같네요.

 

여하튼 가격대비 그리 싼편은 아니지만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일반 재료를 색다른 조리를 해서 먹는다는 의미에서

모임이나 특별한 행사가 있을때

가볼만한 식당이라고 생각합니다.